Total 7건 1 페이지

아마존고(Amazon GO)를 통해 본 무인상점의 미래

 미국 시애틀 아마존(Amazon) 본사를 가면 1층에 CVS같은 편의점 형태의 상점을 볼 수 있다.아마존고(Amazon Go)라고 불리우는 이 상점은 다른 상점과는 다른 모습을 보인다.지하철에서 볼 수 있는 출입구 기기가 있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대고 상점에…

찬 바람 불기 시작…뇌졸중 발생↑

뇌졸중은 한국인의 3대 사망 원인 중 하나이며 단일질환 사망률 1위를 차지하는 무서운 질병이다.뇌졸중은 혈전이 뇌혈관을 막아 혈액공급이 차단되면서 뇌가 손상되는 허혈성 뇌졸중(뇌경색) 과 뇌혈관이 터지면서 뇌 안에 피가 고여 뇌가 손상되는 출혈성 뇌졸중 (뇌출혈) 로 …

'한글의 날' 결의안 캘리포니아의회 통과

 앞으로 캘리포니아주에서 매년 10월9일을 공식적인 '한글의 날'로 기념할 수 있게 됐다. 가주 의회에서'한글의 날'지정 기념 결의안 ACR109이 만장일치로 최종 통과됐기 때문이다. 이같은 결의안이 대한민국이 아닌 해외에서 통과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지난 …

베트남은 인플루언서 전쟁 중!

  [베트남 유투버 겸 인플루언서 유귄니. 사진=페이스북]"인플루언서(nfluencer), 그들이 움직이면 100만 팔로우가 지갑을 연다."인플루언서는 유튜브(YouTube), 인스타그램(Instagram)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수십만 명…

카카오, 인간과 물 흐르듯 대화하는 AI 만든다…2년내 블록체인 대중화

29,30일 개발자 컨퍼런스서 AI 기술⋅비전 공개카카오가 심신이 지친 사용자에게 걱정해주는 말을 해줄 만큼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는 인공지능(AI) 개발에 나선다. 또 2년 안으로 블록체인의 대중화도 이끌어낼 계획이라고 밝혔다.카카오는 29일과 30일 이틀에…

자투리 항공 마일리지 사용할 길이 열린다

이르면 내년부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비행기표를 현금과 마일리지를 섞어서 구입할 수 있게 된다. LA 왕복 항공권을 '40만원+5만 마일리지'로 결제하는 식이다.1984년 마일리지 제도 도입 후 36년 만에 사용처가 대폭 확대되는 것으로, 양대 항공사 마일리지를 보유…

샌프란시스코 위안부 기림비 서울 남산에 세웠다.

샌프란시스코 세인트메리 스퀘어 공원에 있는 '위안부기림비'와 동일한 모형이 지난 14일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에 서울시 남산 조선신궁터에 설치됐다. 기림비 제막식 행사에는 김진덕·정경식재단의 김한일 대표, 김순란 이사장, 김순옥 여사, 마이크 혼다 전 연…

월간베스트

김한일 치과
연화유리
청담i성형외과
대전수연합치과
새크라멘토 맛집, 모두랑
ISABEL
SUSHI 7
The Wite House 재외동포언론인협회 재외동포재단 미주한인상공회의소연합회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외국어대학교 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