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발레호시 자매도시 연합회 총회 개최

2017.01
18

USKNEWS 메일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232    0

2,232    0

페이지뷰 2,232

0

첨부파일

본문

오는 9월 발레호시-진천군 자매결연15주년 기념행사

내년 삼파앤 발레호 시장 한국, 일본, 필리핀 방문

김영희 회장, 시 발전에 헌신

 

발레호시 자매도시 연합회 (회장 김영희Yolanda Kim) 주최로 2017년 발레호시 자매도시 연합회 정기총회가 로벌트 삼파앤 발레호시장, 오스비 데이비스 전시장, 로제나 알리가 시의원, 피핀두 코스타 시의원 등 많은 시관계자들을 비롯해 연합회이사, 회원들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월14일 발레호 시청 소재 조셉 룸 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로벌트 삼파앤 발레호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발레호시 자매도시 연합회는 발레호시 산하 여러 기관중 가장 모범적이며 활동이 많은 단체” 라며 그동안의 활동과 업적을 치하하고, 적극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김영희 회장은 “임기 두번째 해인 2016년도에 많은 일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임원들간의 협동심과 노력이 있어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6개 자매도시의 풍성한 교류와 국가간의 문화 이해와 발전, 지속적인 시민들의 외교활동으로 발레호시 발전에 큰 일익을 담당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회장은 지난 2016년에 진행했던 모든 행사들을 파워포인트로 상영하며 설명하는 순서와 그 동안 자매도시연합회의 큰 힘이 되어준 오스비 데이비스 전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자매도시연합회 행사때마다 봉사활동에 귀감이 되었던 캘리포니아 해양대학 생도들과 제씨베덜 고등학교 학생봉사회에게도 감사패을 전달했으며, 그동안 많은 후원을 해준 Twila Nixon 씨와 후원업소들에게도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 2017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통과 시켰다. 새로 인준된 신입 이사들을 소개하는 순서도 가졌다.

현재 발레호시는 1960년 노르웨이의 트론드하인드시와 자매결연을 시작해 일본의 아카시,이태리의 라 스페시아, 필리핀의 바기요 시, 탄자니아의 바가모요, 한국의 진천군 등 총6개국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다. 금년 9월29일(금) 연합회는 진천군과의 자매결연15주년 기념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송기섭 진천군수 밎 군의원들이 공연팀과 함께 발레호 시를 방문할 계획이다. 

 

아울러 연합회는 지난11월 새로 당선된 삼파앤 발레호 시장 동행과 함께  일본,필리핀,그리고 한군 진천군, 3개의 아시아 자매국가 도시를 교류활성화와 유대강화를 목적으로 내년 공식 방문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총회를 맞치고 준비된 각국의 음식과 다과를 나누며 참석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발레호 자매도시연합회 문의는 연합회웹사이트 www.vallejosistercity.org  또는 707-556-8181 로 하면된다. 

 

사진설명: 이날 참석한 연합회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앞줄 중앙에 삼파앤 시장, 김영회 회장, 윌리엄김 진천위원장 <사진= 발레호시 자매도시 연합회>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0건 1 페이지

SV한미봉사회 '2017 예술제' 개최

SV한미봉사회 '2017 예술제' 개최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관장: 유니스 전)가 '2017 예술제'를 펼쳤다.지난 9일(토) 산호세 시티칼리지 극장에서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예술제에서는 고전무용반, 클라리넷반, 라인댄스반, 우크렐레반, 줌바반,…

SV한미봉사회, 우울증 예방 세미나 펼쳐

SV한미봉사회, 우울증 예방 세미나 펼쳐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 지난 12월 15일(금) 사회복지학 박사인 이지영 강사를 초빙, ‘노인 우울증 세미나 예방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날 세미나는 노인 우울증 증상의 종류…

SV한미봉사회 산타선물잔치 펼쳐

SV한미봉사회 산타선물잔치 펼쳐500여명의 어린이와 부모 초청 성황자전거 17대 추첨 통해 선물하기도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관장: 유니스 전)가 지난 22일(금) 오후 2시부터 산타선물잔치(Santa’s Toy Give-Away)를 본관에서 개최했다. 본 행…

SV한미봉사회 추수감사절 오찬 행사 펼쳐

추수감사절 오찬 통해 나눔의 의미 전해 SV한미봉사회, 한인 등 이웃주민 140여명 초청SV한미봉사회가 주최한 추수감사절 오찬 행사에 참석한 참석자들이 추수감사절 음식등으로 나눔의 정을 나누고 있다.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관장:유니스 전)가…

이규원 목사, 1만달러 기부

이규원 목사, 1만달러 기부부인의 유지 받들어 SV한미봉사회에SV한미봉사회 건축기금 사용할 예정이규원 목사(윈쪽)가 SV한미봉사회 관계자에게 부인의 유지를 받들어 1만달러의 거금을 전달하고 있다. 고인이 되어서까지 유언을 통해 1만 달러라는 거금을 기부하는 따…

열람중 -  발레호시 자매도시 연합회 총회 개최

오는 9월 발레호시-진천군 자매결연15주년 기념행사내년 삼파앤 발레호 시장 한국, 일본, 필리핀 방문김영희 회장, 시 발전에 헌신 발레호시 자매도시 연합회 (회장 김영희Yolanda Kim) 주최로 2017년 발레호시 자매도시 연합회 정기총회가 로벌트 삼파앤 …

이스트베이 한인봉사회 "오바마 케어는 아직 효력있는 법"

캘리포니아 대표 한인봉사기관 중 하나인 이스트베이한인봉사회(KCCEB)가 전하는 소식 오바마 케어는 아직 법입니다 Affordable Care Act (ACA) -- 또는 "오바마 케어" -- 는 여전히 국법이며, 만약 자격이 되신다면은 보험을 지원 하시는게 좋습니…

세계한인무역협회 샌프란시스코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

세계한인무역협회 샌프란시스코 회장, 이사장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KOTRA 실리콘밸리(관장 나창엽)에서 열렸다. 이날 50여염이 참석한 가운데 나창엽 관장 및 김광재 샌프란시스코 경재 영사 등이 참석, 축하했다. 신임 회장은 유창수씨가 이사장은 레베카 장씨가 각…

글로벌어린이재단 밀알회 장애우에 2천달러 쾌척

한인사회 및 미 주류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글로벌 어린이 재단(SF지부 회장 류숙자​)이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에게 따스한 사랑을 전파했다. 글로벌 어린이 재단은 지난 12월 10일 산타클라라 새소망 교회에서 운영…

숙명여대 북가주 동문회 송년회

숙명여대 북가주동문회(회장 송영혜)에 2016년 송년회가지난 12월 10일(토) 열렸다.   이날 송년회는 팔로알토 소재 크라운프라자 호텔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3시까지​  6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69학…

인도계 로 칸나 연방하원의원 당선자 오는 21일 SV한인회 방문

지난 11월 선거에서 친한파 혼다 의원과의 대결에서 승리해 연방하원의원에 당선된 인도계 로 칸나 당선자가 지역 한인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오는 21일(수) 실리콘밸리 한인회(회장 박연숙)를 방문한다.  박연숙 회장은 "로 칸나…

SF외대경영대학원 원우회 '송년의 밤', 12월18일(일) 오후 5시 크라운플라자 호텔

SF외대경영대학원 원우회 '송년의 밤' 행사가 오는 12월18일(일) 오후 5시 포스터시티 크라운플라자 호텔에서 열린다.  

샌프란시스코-서울자매도시위원 및 리 시장, 리퍼트 주미대사 관저 방문

SF-서울 자매도시 결연 40주년을 맞아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에드 리 SF시장과 한국을 방문한 자매도시 위원 및 관계자들이 리퍼트 주미대사와 함께 관저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SF-서울자매도시위원회> &n…

나라위한 헌신에 호국영웅 기장 수여한다

나라위한 헌신에 호국영웅 기장 수여한다SF총영사관 거행, 오는 30일 도메인호텔에서 북가주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6.25참전 국가유공자들에게 호국영웅기장 수여식이 거행된다.SF총영사관(총영사 신재현)은 오는 30일(수) 오전 11시30분부터 서니베일에 위치한 …

SV한미봉사회, 추수감사절 맞아 오찬 행사 펼쳐

추수감사절 맞아 오찬 행사 펼쳐SV한미봉사회, 회원들과 이웃주민 초청불고기와 김치 및 칠면조 등으로 정 나눠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관장: 유니스 전)는 지난 11월 22일(화)에 추수감사절을 맞아 봉사회 본관에서 추수감사절 오찬을 제…

북가주 한인들 "박근혜 내려와"

북가주 한인들 "박근혜 내려와"지난 12일과 19일 연속으로 최순실 국정농단 시위북가주 한인들이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에 대한 책임을 물어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요구하는 두 번째 집회를 지난 12일 열었다.또한 19일에는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세 번째 집회를 열고 '…

SF한인박물관, 초기 이민 인물 만나기 강연회

"김종림 선생은 단순한 부자가 아니었다"SF한인박물관, 초기 이민 인물 만나기 강연회 펼쳐 북가주 한인들의 이민 역사를 전하기 위한 한인박물관(추진위원장 정은경) 건립이 추진되는 가운데 선조들의 발자취를 되짚어보는 '초기 이민 인물 만나기' 시리즈의 첫 번째 …

북가주 한인 2세들 백일장 시상식 가져

북가주지역 한국학교협의회가 주최한 한국학교 재학생 한글실력과 그림솜씨를 발휘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펼쳤던 제23회 북가주 학생 백일장과 제16회 그림 그리기 대회 및 세종대왕 프로젝트 수상 학생들에 대한 시상식과 작품 전시회가 지난 5일 임마누엘 장로교회에서 개최됐다. …

대통령 선거

12월 8일 미국 대통령 선거일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했다.아침부터 길게 줄을 늘어서 있는 모습에서 미국 사람들의 민주주의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다.투표 장소가 소방서인데 좀 엉성하게 해두었다.  

북가주 한인들 박근혜 하야 집회 펼쳐

북가주 한인들이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하야 집회를 지난 5일 펼쳤다.사진을 통해 북가주 한인들의 뜨거운 가슴을 살펴봤다. 

버클리UC 한인학생들 시국선언문 발표

버클리UC 한인학생들 시국선언문 발표박근혜 대통령 '하야' 외치며 관련자 엄벌 요구최순실-박근혜 게이트와 관련, 박근혜 대통령의 책임있는 자세와 관련자 전원의 엄중 처벌을 요구하는 해외 유학생들의 시국선언이 1일 UC버클리에서 시작됐다.한인들로 구성된 대학생 조직으로서…

제5회 K-GLOBAL 실리콘밸리 열린다

제5회 K-GLOBAL 실리콘밸리 열린다오는 11월2일 리바이스 스타디움에서 개막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미 협력기회 확대올해 5회째를 맞는 K-GLOBAL 실리콘밸리 사업이 오는 11월 2일부터 3일까지 1박 2일에 걸쳐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가상현실, 인공지능, …

SF한인박물관 주최, 이민사에 족적 남긴 인물 강연 제1탄 김종림

한인 이민사 최초 백만장자이자 독립운동가 김종림 선생 북가주 한인들에게 지난온 이민 역사를 보여주고 전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한인박물관(추진위원장 정은경) 건립이 추진 되고 있는 가운데 대업을 품은 선조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초기 이민 인물 만나기' 시리즈의 첫 번…

"이것이 한국의 전통문화다"

"이것이 한국의 전통문화다"제3회 밀브레 한국문화 축제 사물놀이, 부채춤, 태권도 등 선보여​멋들어진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제3회 밀브레 한국문화 축제가 지난 22일 밀브레 도서관 커뮤니티 홀에서 펼쳐졌다.재외동포재단과 'SF총영사관'을 비롯한 26개의 기관과…

SF민주평통 주최 강연회

SF민주평통 주최 강연회신언 국가안보전략연구원장이 SF민주평통(회장 정승덕) 초청으로 북가주를 방문, 강연회를 펼쳤다.지난 11일 코트라에서 개초된 이번 강연회에서 신 원장은 '최근 북한정세 평가 및 우리의 대북정책'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으며 질의응답 등을…

한반도 사드배치 반대 위한 촛불 집회 펼쳐

한반도 사드배치 반대를 지지하는 촛불 집회 열려지난 14일(금) 저녁 7시, 버클리에 있는 University Lutheran Chapel 교회에서 사드반대를 지지하는 촛불 집회가 개최됐다. 이날 촛불 집회에는 외국인및 북가주 한인동포 등 약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

SV한인회 유권자등록 캠페인 펼쳐

SV한인회 유권자등록 캠페인 펼쳐​SV한인회(회장 박연숙) 임원 및 봉사자들과  KAYLP (유니스 이 총괄 디렉터)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22일 산타클라라 로렌스 플라자  및 갤러리아 마켓 앞에서 오는 11월8일(화) 미국 총선거를 앞두고 …

세월호 진상규명을 위한 북가주지역 정기 시위 펼쳐져

세월호 진상규명을 위한 북가주지역 정기 시위 펼쳐져"어린 아이들 사회에 눈뜰때, '조국은 정의로운 나라' 생각하기를지난 15일 세월호 진상규명을 위한 북가주 지역 정기 시위가 산호세에 위치한 갤러리아 마켓 앞에서 펼쳐졌다.이날 시위에서는 광화문 노란 리본 공작소에서 만…

미국 비자신청에 안경 착용 사진 사용 못한다.

안경 착용사진, 비자신청에 사용 못한다국무부 오는 11월 1일부터 시행…위ㆍ변조 사전 차단오는 11월부터 미국 비자를 받기 위해서는 안경을 착용한 사진은 사용할 수 없게 됐다. 이에 따라 한인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자칫 사진 때문에 시간이 늦어지는 등 번거로운 일이 겹…

미주상공의총연 임원단 국회방문, 추미애 더민주 대표 등 만나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총회장 강승구) 임원단이 7일 국회를 방문했다. 총연합회측은 이날 추미애 더불어 민주당 대표, 정진석 새누리당 원내대표, 김교흥 국회의장 비서실장 등을 면담하고 재외동포센타 설립 지원 및 이중 국적 연령 하향 조정 등을 요청했다고 밝…

SF총영사관 실리콘밸리 지역 순회영사

SF총영사관 실리콘밸리 지역 순회영사​지난 28일 실리콘밸리 한인회관에서 펼쳐진 순회영사업무에 참석한 한인들이 총영사관 직원들의 도움아래 영사업무를 보고 있다.<사진 SF총영사관>​​샌프란시스코 총영사관(총영사 신재현)이 실리콘밸리 지역 한인들을 위한 순회영…

월간베스트

김한일 치과
연화유리
청담i성형외과
대전수연합치과
새크라멘토 맛집, 모두랑
ISABEL
SUSHI 7
The Wite House 재외동포언론인협회 재외동포재단 미주한인상공회의소연합회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외국어대학교 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