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 늘려도 가는 부서 따로 있다"… 경찰의 고민

페이지 정보

본문

역대급으로 여경채용, 1370명 -1탄)




긴말 안한다. 짤이 모든걸 이야기 해준다


download.jpeg-1.jpg 포텐간 경찰 레전드? 매년 레전드 갱신 예정인 경찰 근황이다. 알고 가라 이것좀 알았음 좋겠다. 여경 채용 현실이 어떻나 사실상 내근만하며 승진하는 개꿀인 국가직 직렬 “여경 늘려도 가는 부서 따로 있다"… 경찰의 고민


0004139205_001_20181129135604504.jpg 포텐간 경찰 레전드? 매년 레전드 갱신 예정인 경찰 근황이다. 알고 가라 이것좀 알았음 좋겠다. 여경 채용 현실이 어떻나 사실상 내근만하며 승진하는 개꿀인 국가직 직렬 “여경 늘려도 가는 부서 따로 있다"… 경찰의 고민



수도권 등에서 경비경찰로 10여 년을 일해 온 A 경정(남성)은 

"(여성으로만 채워진) 여경 기동대를 제외하고 나면 일선서 경비과에서 근무하는 여경 비율은 훨씬 적을 것"

이라며 

"집회 시위 업무 때문에 주말 출근이나 야근이 많다 보니, 내가 근무하는 내내 경비에 지원하는 여성들을 단 한 명도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네 2017년도부터 유독이런 성향이 강해졌죠?
여혐이 아닙니다 국민치안과 직결된 문제인데 잘못되었다면 말해야죠


경찰행정직렬은 힘들고 공무원은 되고싶고. 그러니까 일단은 비교적 되기쉬운 경찰공무원!

여경 올해 역대급으로 뽑습니다. 1370명...
게다가 매해 25-30%고정... 더 심각한건 뽑아놓으면 내근직으로 쏠림현상 심하고 현장남경만 업무가중되어 개고생합니다. 그리고 승진은 여경이..

이게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킹인지적 감.수.성.이다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6건 1 페이지
제목 글쓴이 날짜
이태원 클럽갔던 아이돌 A씨 B씨 밝혀짐 eHd2u111 아이디로 검색 2020.09.27 0
시상식 트로피 드는 거 보여준 것만으로도 감지덕지지 뭘 끊어 ㅡㅡ n5iCb458 아이디로 검색 2020.09.27 0
경쟁전 21시즌, 브리기테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가. - 上편 - eHd2u111 아이디로 검색 2020.09.26 0
출산율 저하의 원흉. n5iCb458 아이디로 검색 2020.09.26 0
경기를 끝내는 너구리 백도어 엔딩ㅋㅋㅋ.gif eHd2u111 아이디로 검색 2020.09.26 0
서호정 기자 지금 엄청 행복하실듯 ㅋㅋㅋㅋ n5iCb458 아이디로 검색 2020.09.26 0
사주를 인터넷에 올리면 안되는 이유.jpg eHd2u111 아이디로 검색 2020.09.26 0
사간 도스, 전북 티아고 완전 영입. 계약기간 미공개 n5iCb458 아이디로 검색 2020.09.26 0
[코데즈 컴바인] 속옷 (30%~50%) (무료) eHd2u111 아이디로 검색 2020.09.25 0
지우의 아버지를 찾아보자.JPG n5iCb458 아이디로 검색 2020.09.25 0
김건모, “폭행당했다” 주장 女 상대 명예훼손 고소 취하 eHd2u111 아이디로 검색 2020.09.25 0
전쟁 발생시 예상 시나리오 n5iCb458 아이디로 검색 2020.09.25 0
아빠가 애기한테 젖물리는 방법 eHd2u111 아이디로 검색 2020.09.25 0
레스터 바디(?) 동점골 ㄷㄷ.gif n5iCb458 아이디로 검색 2020.09.25 0
원투펀치 오늘의 주제...ㅋㅋㅋㅋㅋㅋㅋ eHd2u111 아이디로 검색 2020.09.25 0

월간베스트

김한일 치과
연화유리
청담i성형외과
대전수연합치과
새크라멘토 맛집, 모두랑
ISABEL
SUSHI 7
The Wite House 재외동포언론인협회 재외동포재단 미주한인상공회의소연합회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외국어대학교 YTN